반응형

2021/08 8

화이자 백신 2차 부작용, 오한 심할때 해야하는 3가지

오한이 심하게 들어, 덜덜 떨 때는 나쁜 기운이 아직 몸 겉 부분에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1. 땀을 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콩나물 국에 고추가루 먹고 이불 뒤집어쓰면 좋죠. 여기에 파 아랫부분 하얀 부분을 추가로 넣어 먹으면 되는데요. 파가 바깥으로 차가운 기운을 밀어내고 안으로는 양기를 통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몸살감기일 때는 파 밑단 5개를 먹는 게 좋습니다. 만약 마늘 2~3개까지 추가한다면 좋아요, 2. 목 뒤 풍지혈을 꾹꾹 눌러주거나 핫팩으로 따뜻하게 해주기 3. 푹 쉬기 화이자 백신 2차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콩나물, 파, 마늘, 고춧가루, 핫팩을 준비해야 겠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f-TKnUSnDy..

카테고리 없음 2021.08.29

화이자 2차 백신 부작용 고열, 15분 만에 열 내리는 방법

화이자 백신 2차 주된 부작용으로 고열에 시달린다는 경험담이 많더라고요, 2차 백신을 맞기 전 대비하기 위해 이런저런 정보를 수집해서 정리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15분 만에 열을 내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준비물은 찬물에 적신 양말, 수면 양말을 준비합니다. 찬물에 적신 양말을 신고 그 이후에 수면 양말을 신으면 그 위에 이불을 덮고 15분이 지나면 열이 내려간다 하네요. 타이레놀을 먹어도 열이 계속 39도로 지속되서 열이 안내려가면 걱정부터 나잖아요. 그럴 때 사용하면 유용할 것 같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OdHnZUKIE4E

카테고리 없음 2021.08.28

화이자 백신 부작용, 뇌출혈, 혈전 줄이기 위한 방법 3가지

저는 화이자 백신 2차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화이자 백신 1차때는 소화불량, 임파선 부음, 가슴답답함이 있었다고 전에 올린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는데요. 2차는 1차보다 아주 많은 양이 몸속으로 들어간다고 해서 2주 전부터 몸관리를 들어가려고 합니다. 오늘은 심근경색, 뇌출혈과 혈전 부작용을 낮추기 위해 먹어야 할 3가지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심장혈관에 좋은 보충제를 먹는 겁니다. 그 중 하나가 오메가3를 섭취하는 건데요, 오메가3는 항염증 효과, 혈액순환효과, 항혈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마늘추출물도 혈관에 도움을 줍니다. 콜레스트롤 형성울 조절해주고, 항혈전작용도 있고 혈압을 강화해줍니다. 특히 심장의 관상동맥의 석회화의 위험도를 낮춰준다는 실험결과가 있어요, 비타민d를 섭취합니다. 혈..

카테고리 없음 2021.08.28

화이자 백신 맞기 전 부작용 줄일 지압 2가지, 염증 줄이기

화이자 백신을 맞은 후 부작용이 심하게 나오지 않기를 바라는 게 맞은 사람들의 심리겠지요. 저도 1차를 맞고 2차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서 이런 정보에 관심이 많습니다. ​ 오늘은 부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우리 몸 속 활성산소를 줄일 수 있는 지압법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활성산소란 말이 좀 생소하지요? 쉽게 말하면 과식을 하면 이 활성산소가 많아져 몸에 염증이 생깁니다. 이런 염증이 몸속에 많으면 부작용이 더 심하다고 하네요. 그러므로 부작용을 줄이려면 백신을 맞기 전 이런 활성산소를 줄이면 된다고 합니다. ​ 1. 다리 안쪽 라인을 지압하면 된다. ​ ​ 다리 안쪽 라인에는 회복력과 해동능력을 주관하는 간경 소화력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경 호르몬 균형을 높여주는 신경이 있으므로 이 부분을 따라 눌러 주..

카테고리 없음 2021.08.11

화이자 백신 부작용 임파선 부음 완화시키는 지압 소개

화이차 백신 1차 맞고 나서 7일이 지났는데 홍차 마시고 갑자기 숨이 막히고 목이 붓는 듯한 느낌이 들어 아직도 부작용이 진행중인가 싶었습니다. 검색해보니 편도선염이 부은 것일 수도 있다고 해서 유투브에서 목이 부을 때 지압을 검색해봤습니다. 가뜩이나 화이자 부작용 때문에 불안했는데,,, 갑자기 목이 부어버리니 빨리 가라앉게 해야겠다는 생각밖엔 안 들었습니다. 다행히 두 채널에서 소개한 지압법을 하고 나서 목 아랫부분이 편해졌네요. 오늘은 지압법 두 개를 정리해볼게요. ▶ 목이 부었을때, 편도선염의 셀프치료 귀에서 이렇게 턱 뒷쪽으로 내려오는 라인 눌러주기 https://www.youtube.com/watch?v=ejEVMbKbSWg ▶ 편도선,목통증/1분안에 좋아지는 핵꿀팁을 알려드립니다!! 귓볼의 가..

카테고리 없음 2021.08.08

집에서 브런치 느낌 내는 방법 3가지

저는 붕붕이님의 인스타를 보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붕붕이님의 인스타 붕붕이님의 인스타를 좋아하는 이유는 같은 음식이라도 배치, 담는 그릇에 개성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매일 먹던 음식 하나라도 예쁜 그릇, 인상적인 키친크로스, 커피잔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담아내는 카메라 구도에 힐링을 받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브런치 느낌 내는 방법 3가지를 준비했습니다. ♥키친 크로스로 매일 쓰던 식탁 새롭게 하기 키친 크로스는 티스토리 친구인 올리브나무님의 글에도 잘 소개되어있는데요. https://cess88.tistory.com/647 키친 크로스 내돈내산 리뷰 살림을 멀리하다보니 예쁜 그릇이나 주방 패브릭 소품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핸드드립 커피를 즐기기 시작하면서 커피 한 잔도 예쁘게 ..

화이자 백신 부작용 소화불량 상세 증상, 완화시키는 법 3가지

화이자 백신 1차를 맞고 밤만 되면 소화가 안되어서 밤을 꼴딱 샜는데요. 화이자 백신 1차 맞은 지 2일차, 4일차에 밤에 가스차고 트름이 계속 나오고 속이 꼭 체한 것처럼 답답해서 잠을 자기 힘들었네요. 학교가 방학이라 망정이지 회사에 나갔더라면 일에 집중하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2차에는 부작용이 좀더 심해질 수 있다고 해서 위장에 좋은 식단과 지압법, 천연소화제를 이렇게 저렇게 제 몸에 실험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1. 제가 3일차에는 무사히 잠이 들 수 있었던 것은 식단에 신경썼기 때문인데요. 아침- 요구르트+새싹보리를 넣어 먹었구요. 매실 원액을 물에 타서 마셨습니다. 점심- 커피 두 모금 마셨고 본죽(1인용)을 먹었습니다. 비트+당근+바나나를 갈아 주스로 ..

카테고리 없음 2021.08.06

화이자 백신 1차 후기, 부작용 정리(주사 맞고 나서 주의할점 정리)

화이자 백신을 맞기 3일 전 부터 백신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해야 하는 것을 찾아봤어요. 1. 주사 맞기 1시간 전과 주사 맞고 이후부터 계속 물 많이 마시기. 2. 비타민c 먹기. 3. 아침 꼭 먹고 가기 저는 이걸 다 지키고 병원으로 갔습니다. 접종 하루 전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11시 접종이었는데 좀 일찍 도착해서 10시 45분에 맞았습니다. 주사를 맞자마자 명치가 턱하니 막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약간 급체한 듯한. 그래서 다음에는 아침에 죽을 먹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사맞자마자 들고 간 물을 마셨더니 조금 괜찮아졌습니다. 원래 15분 대기인데 저는 30분 동안 앉아 있었습니다. 1차에 아나필락식스 증상이 없으면 2차에도 없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생업 때문에 2차도 맞아야 되어서..

카테고리 없음 2021.08.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