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Get it!

하나의 그릴로 4가지 요리 만드는 법, 혼밥족을 위한 그릴 추천

고고와 디디 2021. 7. 23. 19:50
반응형

브이로그를 보면서 부쩍 혼자 밥을 먹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요즘 즐겨보는 브이로그는 이노잼, 온도, 오눅, 홍시....

 

이노잼은 유튜버 분이 너무 귀엽고

커피 중독인 것도 너무 공감되고

일본에 살면서 일본 맛집 소개해주셔서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온도, 오눅님은 워낙 유명해서

홍시님은 제가 잘 못 먹는 배달 음식 자주 시켜 드셔서

대리만족 중입니다.

 

브이로그에 푹 빠진 이유는요.

유투버님들도 혼밥, 그걸 보는 나도 혼밥이지만

같이 먹는 느낌 아닌 느낌 난다고 해야 될까요..

 

제가 브이로그를 보면서 먹었을 때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비빔면에 삼겹살인데..그리고 갓 튀긴 튀김 ㅜㅡ인데요

꿈 같은 일이죠.

집에 튀김기도 없고 동시에 이렇게 다해먹기가

힘든 게 사실이니깐요.

 

근데  냄비에 라면  끓이고 그리고 옆에 후라이팬에 고기 굽고

그리고 동시에 튀김을 튀기는 다음 사진을 보니  

역시 정보 싸움이구나 싶더라고요.

 

 

하.. 라면 보고 또 심쿵(물론 전 비빔면, 불닭볶음면 위주로 먹지만)

이 사진 보니 또 매운 틈새라면이 생각났네요.

 

이 제품 이전에 비슷한 제품을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

2020.06.01 - [상품리뷰/Get it!] - [리뷰] 유투버 로하, 꼬치 요리와 콘치즈 요리를 동시에 해주는 제품 추천, 레꼴뜨 퐁듀메이커, 로하 브이로그

 

이번 제품은 예전 꺼를 보완해 4개의 요리까지 가능합니다.

바로 튀김요리를 할 수 있는  튀김기가 추가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집에 튀김기가 없어서 항상 냉동만 사다 먹어서

아쉬웠는데..방금 나온 바삭바삭한 튀김을 먹을 수 있네요.

 

앉아서 요리 4개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혼밥 먹는 사람한테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가끔 감바스랑 파스타 먹고 싶으면

한쪽에는 멘보샤랑, 튀김 튀기고,

오븐팬으로는 콘치즈, 피자 요리하고

감바스 해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냄비, 그릴팬, 오븐, 튀김기 각각

분리가 가능해서 세척도 간단하더라고요.

 

에어프라이어가 대세이긴 하지만 

한번에 4개의 음식을 할 수 있는

이런 멀티그릴도 꽤 유용하더라고요.

 

이 제품들은 제가 요즘 즐겨 보는 브릭씨 눈팅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브릭씨에는 믿고 보는 제품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저도 셀러로 참여해서 자주 구경하곤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이 링크 타시면

지금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냄비받침대를 준비했네요.)

 

 

http://shop.brick-c.com/share/XeiMp8AR

 

purpl_e1님의 [특가구성] 호브로 멀티그릴 상품

냄비+그릴+오븐+튀김을 하나로!!? 외식이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 그릴 하나로 다양한 음식을 편안하게 조리할 수 있어요!!? 집에서 뿐만 아니라 여행, 캠핑갈때도 챙겨가기 너무 좋아요! 개별 온도

shop.brick-c.com

 

지금 생각난 건데 샤브샤브 같은 건 

여러명이서 같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것도 제가 즐겨 보는 브이로그 cafe709에서 얻은 정보 ㅋ

부부가 식탁에서 주방 왔다갔다 하지 않고 소고기, 채소를 계속 넣어가면서

먹고 도란도란 이야기한 게 기억에 남네요.

 

이래저래 코로나라 집콕 중이신 분 많을 텐데요.

맛난 재료 배달시켜서 맛난 거 해 먹으심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요즘 방학이라 집콕 중이네요.

그리고 화이자 백신 곧 맞을 거라

무섭기도 하고 심정적으로 좀 가라앉아있어서

이것저것 맛있는 음식 해먹으면서 버티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카페 가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책 읽었음 좋겠어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