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요약] 창업다마고치, 위탁판매 하는 법, 장점, 단점, 신사임당, 돈버는 법 신사임당 (5)

고고와 디디 2020. 5. 21. 11:10
반응형

제품 주문을 받은 후 물량이 좀 많을 때 

하나하나 택배를 싸서 보내는 것은 부담스럽습니다.

이럴 때 창업다마고치님은 이렇게 하라고 조언해주시네요.

 


♥ 위탁판매가 하나의 답이 될 수 있어요.

(위탁판매란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받고-> 공급처에 내역을 보냄-> 공급처에서 포장하고 발송까지 다 함.

 

정말 간단하네요. 그저 내가 할 것은 주문받고 상세페이지가 담긴 내 쇼핑몰을 관리만 해주면 된다니....

솔깃합니다.

 

♥ 주의사항이 있어요.

  1. 마진율이 낮아요. 공급처에서 포장 택배까지 다해서요. ㅠ

  2. CS는 자신이 책임지고 환불, 택배도 다 내가 해야됩니다.

  3. 공급처에서 제공하는 상품가격이 정해 있어서 제약이 있어요.

  4. 손쉬운 방법이라 똑같은 제품, 가격 경쟁력이 없어 차별성이 없어지게 됩니다.

      이때 상세페이지로 쇼부를 봐야 됩니다. 차별적으로 상세페이지에 공들여 꾸며야 됩니다.

  5. 위탁 판매처를 찾기 힘들다. 업체 컨택을 할 자신이 있어야 시작할 수 있네요.

 

▲한줄요약:  괜찮은 공급 업체를 컨택하는 게 쉽지 않다. 위탁판매에서 경쟁력을 얻으려면 상세페이지를 손수 만들어 차별성

                       을 보여주어야 한다. 

 

 

2020/05/20 - [머니테크/유투브 강의 리뷰] - [요약] 유투버, '신사임당', 스마트 스토어, 고객은 상세페이지를 보고 물건을 산다. 제품 촬영,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법(4)

2020/05/19 - [머니테크/유투브 강의 리뷰] - [요약] 유투버, '신사임당', 스마트 스토어, 알리바바 1688에서 될 만한 물건 싸게 사오기, 상품 아웃소싱 하는 법(3)

2020/05/18 - [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 [요약] 유투버 '신사임당', 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이 될 만한 상품명 정하는 법(2)

2020/05/11 - [상품리뷰/Get it!] - 시간절약 해주는 주방용품 6개 소개, 유투버 꿀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