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요약] 유투버 '신사임당', 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이 될 만한 상품명 정하는 법(2)

고고와 디디 2020. 5. 18. 10:18
반응형

틈새를 공략하라.

예를 들어. 실내자전거를 팔고 싶을 때  검색이 잘 되는 키워드를 넣어주어야 한다.

 

홈쇼핑 실내자전거를 키워드로 하면 더 잘 팔 수 있다.

이유는 홈쇼핑 실내자전거를 검색하는 사람이 월등히 적고 노출되는 상품은 더 적기 때문에 해볼만한 것이다.

노출수는 떨어지지만 전환율이 높기 때문에 해볼만하다. 

 

네이버 쇼핑에서 홈쇼핑 실내자전거를 검색하면 176개가 검색된다. 그 중 인기제품을 골라  추가 keyword를 참고해

상품명을 정하면 된다.

 

 

★크롬에서 Ctrl  u  키  누르고 소스 페이지 보이면> Ctrl f 눌러 keyword  검색하면 끝..

 

실내자전거, 사이클링, 실내운동기구 등등 잘 조합해서 상품명을 정하면 된다.

카테고리에서 이미 잡아준 키워드는 중복해서 제목에 주저리주러지 길게 키워드를 넣을 필요가 없다.

 

2020/05/11 - [머니테크/유투브 강의 리뷰] - [요약] 유투버 '신사임당' , 돈 될만한 사업아이템 정하는 법(1), 스마트스토어

2020/05/18 - [Review/책 리뷰] - [리뷰] 롭 무어의 <레버리지>, 타인의 재능으로 돈벌기

2020/03/19 - [Review/책 리뷰] - [리뷰] 펭수의 시대, 트렌드를 읽으려면 펭수에 주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