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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네이버 데이터랩에 들어간다. -> 쇼핑 인사이트 클릭!
2. 관심이 있던 다마고치님의 헬스 상품을 예를 들어보자.
작년 인기검색어를 위해 작년 이맘 때 한달을 검색해보자.
패션의류 인기검색어로 폼롤러, 실내자전거가 나왔다. 유통기한이 없어 메리트가 있는 상품이네.
인기검색어 실내자전거를 최근 1년을 검색해보면 꾸준히 인기가 많다.
롱테일 상품이라고 부른다.
실내자전거, 실외자전거로 분류해서 팔면 1년내내 팔 수 있다.
3. 키워드 도구
-실내자전거 검색-> 연관키워드 주르륵 나옴.
- 물건의 수가 작은 것을 선택하기. (예를 들어, 실내자전거 검색수 (17만)> 3만개(물건수))
(검색 수는 키워드 도구로, 물건의 수는 네이버 쇼핑1위 상품 페이지에서 검색정보 클릭!)
-수요 검색을 위해 실내자전거 최강자를 알아내기.
실내자전거 파는 (1등) 사람이 하루에 16개 판다는 것을 확인-> 수요 검증!(하루에 얼마 파는지 확인)
한줄요약: 관심있던 분야부터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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