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키워드 하나로 월 4천만원 번 Tip, 신사임당 리뷰, 쇼핑몰 운영 노하우

고고와 디디 2020. 10. 25. 19:01
반응형

 

 

 

 

쇼핑몰을 처음 시작하는 데

키워드 하나로 올킬 한 지혜님의 Tip은

1. 키워드 잡는 게 가장 중요하고,

2. 요즘 뜨는 트랜드 (유기농)를 알아야 한다는 점이었어요.

 

초보도 단 3개월 만에 월 4천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영상의 포인트였는데요.

 

겸손하게 말씀하시지만

지혜님은 키워드 잡는 데

재능이 있으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키워드 작성하는 그녀의 노하우를 요약해보려고 합니다.

 

1.  비교적 경쟁력이 없는 것 같아 3,4월 씨를 뿌리는

     시기라 친환경 유기농 비료를 팔아보려고 했다.

 

2.  검색해보니 고추 검색량이  많아서

     이 키워드를 꼭 넣었다.

 

3. 고추를 심다보면 탄저병 문제가 있다는 정보를 얻고

    키워드에 탄저병도 넣기 시작했다.

 

4. 광고 50원짜리 달으면 광고에 붙은 키워드를 통해

    역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모로 가도 키워드가 가장 중요한다는 말씀이신듯)

 

5. 유기농 살충제를 팔기 위해  제목을 짓는다면

    유기농으로 인증받은 내역을 참고해서  

    내가 파는 살충제 이름, 키우는 식물 이름,  용량, 병명 나열 (탄저병, 역병),  50자 이내로 작성함.

    예시)제품명, 500g, 고추,  탄저병약, 약, 살충제

 

6. 잘 되는 게시물 제목은 수정하지 말것.

 

그 결과 첫달에 1,000만원을 팔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