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마존 베스트 셀러인 민병은 대표는 시중에 있던 와인 에어라이터의 장담점을 조사해
A제품의 장점(쓰기 편하다)과 B제품(효능이 좋다)의 장점을 합쳐 다시 제작해 팔아서
아마존에서 대박난 분입니다.
(*와인 에어라이터는 와인 맛을 좋게 만드는 와인 액세서리입니다.)
좀더 자세히 이야기하자면 400만원을 투자해서 어느새 매출이 25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 제품으로 5년 연속 아마존 판매 1위입니다.
자연히 자신만의 브랜드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민병훈 대표가 아마존에서 베스트 셀러가 되었는지에 대해 궁금해집니다.
창업다마고치도 신사임당 채널에서 짧게 자신의 성공담을 이야기하는 민병훈 대표와 좀더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민병훈 대표와 손을 잡고 아마존 창업다마고치 컨텐츠를 시작했습니다.
아마존에서 베스트 셀러가 되는 A부터 Z까지 가르쳐준다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아마존에서 초보자가 팔아야 상품에 대해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1. 2만원~6만원대 물건을 팔아라.
이유) 충동구매가 가장 많은 가격대이기 때문에 제품 팔기 쉽다.
원가도 너무 높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다.
2. 원가 만원에 생산해서 3배인 3만원으로 팔아라.
3. 선택한 제품이 체크리스트에 11개 이상 부합되어야 한다. https://c11.kr/gz96
1)브랜드를 구축해서 연관제품을 사게 유도되는 것이 좋다.
2) 재구매가 자연스럽게 유도된다.
예) 건강 보조제: 계속 복용해야 되니까
3)묶음으로 가능하는 것 제품이 좋다
예) 키즈 세트, 추석용 세트, 와인 세트
4)연관제품과 묶음을 동시에 하면 시너지 효과가 있다.
5)마니아 층이 있거나 취미 제품이다.
스노우보드나 와인 등 마니아 층 틈새 시장을 공략하라.
6)제품이 해결하는 문제에 관하여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예) 와인 병을 따는 방법, 와인 테이스팅 하는 방법, 와인 맛 비교해보기.
저는 6번이 특히 와닿았습니다.
아마존에서뿐 아니라 한국에서 제품을 팔 때 필요한 조언이기도 하니깐요.
이렇게 파생된 콘텐츠는 마케팅, 홍보에 도움이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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