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나만의 브랜딩 가지는 Tip, 아마존에서 물건 팔아 돈 벌기, 제품개발 하려면 이렇게! 민병은 대표, 창업다마고치, 아마존다마고치 리뷰

by 고고와 디디 2020. 9. 16.
반응형

 

커피 시장은 지금 포화상태이다.

이런 점 때문에 브랜딩을 갖는 것이 중요한 시대가 되었다. 

 

민병은 대표는 브랜딩을 하는 게 생각보다는 쉽다고 이야기하는데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이다. 

 


 

 

1. 커피숍이 포화상태인데

전직 군인들이 만든 커피숍이 브랜딩을 잘해 성공한 케이스가 있다.

바로 그들은 커피 판 수익의 일정 부분을 군대에 기부한다는 홍보를 했던 것

그들은 애국자 커피로 브랜딩되었다.

 

2. 고객들의 불편해하는 상황을 리서치하고 

그 기능을 보조하게끔 조금만 제품을 보완해서

출시하면 그것도 브랜딩이다.

 

 

3. 고객들의 불편한 상황을 고려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사들여

남들보다 빨리 파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2020/08/24 - [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 전문가가 뽑은 아마존 첫 판매상품은 이것입니다. 아마존 다마고치 리뷰, 민병은 대표

2020/08/31 - [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 1시간만에 트럭에서 과일 200만원 번 TIP, 신사임당 리뷰, 과일촌 배성기 대표님 사연

2020/08/26 - [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 2개월 만에 라떼 맛집으로 떡상한 커피숍 마케팅 비법, 솜붕아 카페, 최재봉의 마케팅톡톡, 붕어빵과 라떼의 콜라보 성공

2020/08/21 - [Review/IT 활용 TIP] - 단 1개의 영상으로 구독자 13000명 늘린 비법, 최재봉의 마케팅 톡톡 리뷰, 유투브 운영 tip

2020/08/19 - [Review/IT 활용 TIP] - 단 7일 만에 블로그 방문자수 3500명 늘린 비법, 최재봉의 마케팅톡톡 리뷰

2020/08/03 - [Review/방송, 유투브 리뷰] - [리뷰] 창업다마고치, 아마존에서 초보자가 팔아야 할 상품은 이것, 민병은 대표님, 와인 에어라이터, 신사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