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Get it!

불면증이 치료되기 시작되었다.

고고와 디디 2020. 2. 26. 10:52
반응형

여전히 세번씩 잠에서 깨서 일어나긴 하지만 그래도 잠은 자기 시작..

근데 이번에는 다른 문제가 생겼는데..아빠가 불면증때문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었다.

내가 불면증이 없던 시절에는 아로마 오일이 좋다고 해서 라벤더 원액도 사드리고 했는데 한번 쓰시더니

효과 없다고 나한테 선물로 주시고..ㅜㅡ

이번에는 감태가 좋다고 이리저리 검색하시더니 이걸 그냥 구매해달라고 하시길래 덜컥 구매해드림.

https://coupa.ng/bq7Gst

 

꿀잠큐어 제주 감태추출물 감태정

COUPANG

www.coupang.com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배송으로 받아서 어제 처음 드시고 주무셨는데..

잠을 잤다며 행복해하는 모습 보면서....다행이다 싶다.

그 기분 아니깐 정말 다행이다 싶었다. 아빠는 자연의 소리도 도움 안되었다고 하셔서..난감했던 상황이어서 말이다.

난 아직까진 잠을 자긴 자서 먹진 않지만 밤 꼬박 새게 되면 한번 먹어볼 생각.

감태추출분말 83% 함유, 가격 12900원, 30정,, 하루 한 알 섭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