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21 2

화이자 백신 2차 부작용 위장질환, 위염, 역류성 식도염 해결하는 방법 4가지

​ 화이자 백신 2차 후 4일 동안은 별다른 증세가 없어서 안심하고 있다가 ​ 5일차 부터 미열. 설사 때문에 고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입안에서 단내가 나기 시작하면서 미열이 있더라고요. ​ 그리고 7일차부터는 설사는 멈췄는데 미열은 그대로에 위염, 두통까지 추가되었습니다. ​ 여기저기 알아보니 이 모든 게 화이자 백신 부작용인 위장질환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하네요. 소화가 안되니 역류성 식도염에 걸리고 그러다보니 두통에 장과 위에 염증이 생겨 미열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겁니다. ​ 미열은 5일째 지속되고요 저녁이 되면 정말 열 때문에 정신을 못차릴 정도요. 우선 저는 약으로 해결하고 싶지 않아서 옆구리에 얼음을 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워서도 등에 얼음팩을 놓고 있어요. 그리고 선풍기 틀어놓으면 열이 내..

카테고리 없음 2021.09.21

강재가 부정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이유, 인간실격 6회 리뷰

사람이라는 게 문득 누군가와 전화하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전화했는데 받지 않아 두번째 사람, 세번째 사람에게 전화하는 기분 그런데 끝끝내 어느 누구도 받지 않는 그 상황이 오면.. 강재가 말하듯 너무 허해서 외로울 때가 있어요. 강재의 직업은 역할대행이죠. 애인이 필요할 땐 애인이 되어주고 가족이 필요할 땐 가족이 되어주죠. 그리고 철칙이 있어요. 마음을 위로해줄 뿐 몸으로는 위로해주지 않는다는 철칙.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재는 심리상담가로서 제격일 수 있다는 생각이요. 강재는 부인할 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사람들이 갖는 어두운 감정들,, 외로움, 슬픔, 두려움에 관심이 특히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자신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해 줄 수 있다는 자신감..

반응형